프랑스 마르세유 시티 가이드

John McCarthy는 “내가 마르세유와 지옥을 소유했다면 나는 마르세유를 임대하고 지옥에서 살았을 것입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곳 중 하나여야 합니다!

전에는 마르세유를 방문할 생각을 한 적이 없었지만 소셜 미디어(정확히 말하면 인스타그램)를 통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Intercontinental Hotels에서 올해 초 새 호텔에서 Vieux Port의 전망을 찍은 사진을 게시했고 바로 예약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새로 개장한 Intercontinental Marseille Hotel Dieu에 머물렀습니다. 이 호텔은 호텔이 개장한 이후로 마르세유의 관광 명소가 된 아름답고 역사적인 건물입니다. 오래된 병원이라 전직 병원 직원과 현지인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방 자체는 내가 좋아하기에는 너무 어둡지 만 포트 뷰 룸 (추가 비용 가치가 있음)을 얻으면 Vieux Port와 Notre Dame de la Garde를 내려다 보면서 전망이 죽을 것입니다. 당신이 결코 피곤하지 않을보기. 나는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많은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라스 객실은 룸서비스를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객실이 들어와 테라스에 테이블을 차려드립니다(아래 참조).

내가 가장 좋아하는 호텔의 전망은 밤에 있었는데, 그것은 단지 장관이었고 이 사진은 그것을 정당화하지 못했습니다.

Le Capian Bar는 건방진 칵테일(소녀들을 위한 다양한 샴페인 칵테일이 있음)을 마시고 테라스에서 전망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호텔에는 Clarins의 스파가 있으며 G는 우리가 떠나기 전에 깊은 조직 마사지를 받았으며 확실히 깊은 조직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리트먼트는 비쌉니다(그러나 호텔과 Clarins 스파에서 이것을 기대합니다). 수영장은 투숙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불행히도 터키식 목욕탕과 한증막을 이용하려면 하루 €20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객실 세면도구는 모두 클라란스 제품입니다.

2013년은 슬로바키아의 Kosice와 공동 유럽 문화 수도인 마르세유의 해입니다. 대부분의 도시에서 몇 차례의 전시회와 전시를 하는 반면, 마르세유는 구시가지 지역을 청소할 기회를 얻었고 돈을 잘 썼습니다. 거의 매주 주말마다 새로운 전시회나 쇼가 열리므로 방문하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